[‘한번 죽어 봤다’ – 귀여운 코미디 영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최근에 개봉한 영화 ‘한번 죽어 봤다’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 영화는 2019년에 제작된 작품으로, 해체 위기에 놓인 데스메탈 밴드 ‘소울즈’의 리드 보컬이자 반항기 가득한 대학생 ‘나나세’의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입니다.
제약회사 사장인 아빠 ‘하카루’를 너무 싫어하는 ‘나나세’는 어느 날 아빠가 갑자기 죽어버린다는 사건에 충격을 받게 되는데요. 그리고 ‘나나세’의 앞에 아빠의 죽음과 관련된 내막을 알게 된 비서 ‘마츠오카’가 등장합니다.
‘나나세’와 ‘마츠오카’는 ‘이틀 동안 죽을 수 있는 약’과 ‘하카루’의 죽음을 둘러싼 소동 뒤에 경쟁사 왓슨 제약의 음모를 발견하게 되는데요.
이 영화는 코미디 장르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재미있는 상황과 웃음을 선사해줄 거예요. 그리고 12세 이상 시청가이기 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라고 할 수 있어요. 개봉일은 2023년 8월 1일로 예정되어 있고, 일본에서 제작된 작품입니다.
이 영화에는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하고 있는데요. 주연으로는 ‘히로세 스즈’와 ‘요시자와 료’가 있으며, 감독은 ‘하마사키 신지’가 맡았습니다.
또한 ‘츠츠미 신이치’, ‘릴리 프랭키’, ‘오자와 유키요시’, ‘시마다 큐사쿠’, ‘기무라 타에’, ‘마츠다 쇼타’, ‘카토 료’ 등 많은 배우들이 함께 연기를 했습니다.
귀여운 코미디 영화 ‘한번 죽어 봤다’는 화제성이 높고 재미있는 내용으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이에요. 관람하고 나서는 아이디어가 얼마나 독특하게 표현되었는지 한번 더 생각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도 이 영화를 보고 웃음과 즐거움을 함께 누려보세요!

줄거리
:: 컨텐츠 목차 ::
해체 위기에 놓인 데스메탈 밴드 ‘소울즈’의 리드 보컬이자 반항기 가득한 대학생 ‘나나세’
제약회사 사장인 아빠 ‘하카루’를 너무나 싫어하는 그녀는 ‘일단 한번 죽어줘~!’라며 아빠를 향해 거침없이 불만을 내뱉는 것이 일상이다.
그러던 어느 날, 아빠가 진짜로 죽어버렸다?!
갑작스러운 부고로 어리둥절한 ‘나나세’의 앞에,
‘하카루’의 죽음과 관련된 내막을 우연히 목격한 비서 ‘마츠오카’가 나타난다.
그리고 ‘나나세’와 ‘마츠오카’는 ‘이틀 동안 죽을 수 있는 약’과 ‘하카루’의 죽음을 둘러싼 소동 뒤에는 경쟁사 왓슨 제약의 음모가 있음을 알게 되는데…
과연 나나세는 아빠 ‘하카루’를 무사히 되살려낼 수 있을 것인가?
캐스팅
-
하마사키 신지 / 감독
히로세 스즈 / 주연
요시자와 료 / 주연
츠츠미 신이치 / 주연
릴리 프랭키 / 출연
오자와 유키요시 / 출연
시마다 큐사쿠 / 출연
기무라 타에 / 출연
마츠다 쇼타 / 출연
카토 료 / 출연
영화가 보고싶을 때 가까운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금일의 영화 뉴스였습니다. 고맙습니다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