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롱디에 대해 소개할게요.
롱디는 2023년 5월 10일 개봉 예정인 로맨스/멜로 영화예요. 주연으로는 장동윤과 박유나가 출연하며, 감독은 임재완이 맡았어요. 고건한과 이시우도 출연하니 기대해도 좋을 거 같아요.
영화 속 줄거리는 외제차 딜러인 ‘도하’와 인디밴드 ‘연신굽신’의 메인 보컬 ‘태인’이 5년 차 커플이라는 것부터 시작해요. 서른을 앞두고, 밴드 활동에 위기가 찾아오자 ‘태인’은 고향인 거제로 내려가서 곡 작업을 하려는데요. 그에 따라 ‘도하’도 장거리 연애에 동참하게 되죠. 롱디임에도 매일매일 카톡과 영상통화로 사랑을 표현하며 5주년 기념일 준비를 하던 ‘도하’에게 특급 고객 ‘제임스’가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한다는 것이 중요한 전개요소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도하’의 계획은 필름이 끊기면서 차질이 생기고, 사건들이 SNS에 퍼지며 일과 사랑 모두 총체적 난국을 맞이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이 영화에서는 화면 너머로 사랑을 이어가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대한 이야기도 담겨있어요. MZ 세대가 전하는 이 시대의 새로운 사랑법을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거 같아요.
이렇게 롱디라는 영화를 소개해봤는데, 개봉이 기다려지네요!

줄거리
:: 컨텐츠 목차 ::
“5년 만나는 동안 이렇게 떨어져 본 적 있나?”
외제차 딜러인 ‘도하’와 인디밴드 ‘연신굽신’의 메인 보컬 ‘태인’은
5년 차 달달 커플이다.
서른을 앞두고, 밴드 활동에 위기가 찾아오자
‘태인’은 곡 작업을 위해 고향인 거제로 내려갈 결심을 하고,
‘태인’의 갑작스러운 결정에 ‘도하’는 울며 겨자 먹기로 장거리 연애를 수락한다.
롱디임에도 매일매일 쉴 새 없는 카톡과 영상통화로 넘쳐나는 사랑을 표현하던 ‘도하’는 결국 5주년 기념일 맞이 깜짝 프로포즈를 준비하고.
특급 고객 ’제임스‘는 같은 날 파티를 주최하는 것도 모자라
‘도하‘에게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한다.
잠깐 들르기만 하려던 ‘도하’의 계획은 필름이 끊기면서, 차질이 생기고.
설상가상 그날의 사건(?)이 SNS에 퍼지며 일과 사랑 모두 총체적 난국을 맞이한다.
화면 너머로 사랑을 이어가는 건 정말 어려운 걸까?
MZ 세대가 전하는 이 시대의 새로운 사랑법!
캐스팅
-
임재완 / 감독
장동윤 / 주연
박유나 / 주연
고건한 / 출연
이시우 / 출연
주말에 가까운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길 추천드려요오늘의 영화 뉴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