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짓는 해녀들의 이야기, 영화 “밀수” 공략!
2023년 7월 26일, 한국에서 개봉될 예정인 영화 “밀수”는 바다 물길 속에 감추어진 비밀과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평화로웠던 바다 마을 군천의 해녀들은 화학 공장 건설로 인해 일자리를 잃었어요. 하지만 해녀 춘자는 바다 속에서 건져 올린 물건을 통해 큰 돈을 벌 수 있다는 밀수의 세계를 알게 되어 해녀들의 리더인 진숙에게 솔깃한 제안을 합니다.
생계를 위해 위험을 감수하며 결단을 내리는 진숙은 전국구 밀수왕 권 상사와 만나 밀수판의 중심에 선 채 본격적으로 휘말리게 되는데요.
이렇게 시작된 밀수판 속에서는 어느 날, 일생일대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기적같은 기회가 찾아오고 사람들은 서로를 속이며 거대한 밀수판 속으로 휩쓸려 들어가게 됩니다.
“밀수”는 범죄 장르의 영화로서 15세 이상 관람가로 분류되어 있어요. 영화의 감독은 류승완이며, 주연 배우로는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 등이 출연합니다.
영화 “밀수”는 열길 물속을 알지만 한길 사람 속은 아는 능력을 갖고 있는 해녀들의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어요. 해녀들의 용감한 모습과 예측불허한 전개로 관객들에게 스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2023년 7월 26일, 함께 해녀들의 힘과 열정을 지켜보러 영화관으로 모습을 들어내요!

줄거리
:: 컨텐츠 목차 ::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 속은 모른다!
평화롭던 바닷가 마을 군천에 화학 공장이 들어서면서 하루아침에 일자리를 잃은 해녀들.
먹고 살기 위한 방법을 찾던 승부사 ‘춘자'(김혜수)는
바다 속에 던진 물건을 건져 올리기만 하면 큰돈을 벌 수 있다는
밀수의 세계를 알게 되고 해녀들의 리더 ‘진숙'(염정아)에게 솔깃한 제안을 한다.
위험한 일임을 알면서도 생계를 위해 과감히 결단을 내린 해녀 ‘진숙’은
전국구 밀수왕 ‘권 상사’를 만나게 되면서 확 커진 밀수판에 본격적으로 빠지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일확천금을 얻을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가 찾아오고
사람들은 서로를 속고 속이며 거대한 밀수판 속으로 휩쓸려 들어가기 시작하는데…
물길을 아는 자가 돈길의 주인이 된다!
캐스팅
-
류승완 / 감독
김혜수 / 주연
염정아 / 주연
조인성 / 주연
박정민 / 주연
김종수 / 주연
고민시 / 주연
주말에 근처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래요금일의 무비 뉴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