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 인 더 박스” 소개

“제이홉 인 더 박스” 소개

강남까지 20분! 광명 마지막 서울인프라 아파트

안녕하세요! 글씨체도 귀여운 제가 나타났어요.
오늘은 한국의 뮤지션, 제이홉의 다큐멘터리 영화 ‘제이홉 인 더 박스’에 대해 알아볼게요.

이 영화는 BTS 10주년 축제를 맞이하여 전 세계 극장에서 개봉하는 제이홉의 솔로 다큐멘터리예요. 영화관 큰 스크린에서 함께 즐기는 축제처럼, 많은 이들이 함께 할 거예요.

제이홉은 “I’m your HOPE. You’re my HOPE. I’m j-hope.” 라는 문구처럼 “희망”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가수입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그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 중 하나인 미국 시카고 ‘롤라팔루자’ 음악 페스티벌을 메인 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서 무대에 선 모습이 담겨져요.

영화에서는 “판도라 상자 안 가장 깊숙한 곳, 마지막으로 남은 것은 희망”이라는 문구처럼, 제이홉이 자신에 대한 고민과 불안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도 담겨져 있어요. 그는 춤과 음악을 담당하는 멤버로서 아이덴티티에 대한 고민과 불안이 있었지만, 긍정적인 에너지와 용기로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탐색하기 시작합니다.

이 영화는 다큐멘터리로서 제이홉의 삶과 성장 과정을 200여 일간의 일상적인 기록을 담아냈어요. 제이홉의 ‘Jack In The Box’ 의 제작기, ‘롤라팔루자’ 공연 준비부터 무대 위에서 선 자신의 비상하는 모습까지 그의 모든 모습을 만날 수 있어요.

이번에는 2023년 6월 16일에 개봉할 예정이니, 기대해봐요!

제이홉 인 더 박스

줄거리

:: 컨텐츠 목차 ::

BTS 10th Anniversary FESTA를 맞이하여,
전 세계 극장에서 개봉하는 제이홉 솔로 다큐멘터리.
다 같이 모여, 영화관 큰 스크린으로 즐기는 축제!

I’m your HOPE. You’re my HOPE. I’m j-hope.
판도라 상자 안 가장 깊숙한 곳, 마지막으로 남은 것은 희망.
2022년 7월 31일 미국 시카고, 세계 최대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에 제이홉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대한민국 뮤지션 최초로 메인 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섰다.
춤밖에 모르던 정호석에서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 댄서이자 래퍼가 된 제이홉.
‘Dynamite’와 ‘Butter’의 대대적인 성공 이후, 그는 첫 공식 솔로 앨범 작업을 시작한다.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정체성에 대한 고민과 불안이 불현듯 밀려들지만,
제이홉은 자신에 대한 용기와 믿음, 춤과 음악 그 자체를 즐기는 긍정의 힘으로,
이제 상자 밖으로 나와 세상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에 나선다.
‘Jack In The Box’의 제작기와 리스닝 파티, ‘롤라팔루자’의 공연 준비부터 무대 위 비상하는 모습까지
200여 일간 아티스트 제이홉의 일상의 기록을 담아낸 다큐멘터리.

캐스팅

  • 박준수 / 감독

영화가 보고싶을 때 가까운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면 좋겠네요
금일의 무비 소식였습니다. 고맙습니다

광양푸르지오센터파크 선착순 천만원 분양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