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에 영화관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를 반영한 영화 예매 순위가 발표되었다. 1위는 ‘타이타닉’이며, 그리고 2위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이고, 3위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로 발표되었다.
‘타이타닉’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주연을 맡고, 로맨스/멜로, 드라마 장르로 제임스 카메론이 감독한 영화로 가슴 설레는 로맨틱 드라마로 여러분의 감성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두 번째로 발표된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애니메이션 장르로 이노우에 다케히코 감독, 강수진, 신용우, 엄상현, 장민혁, 최낙윤, 고창석, 나카무라 슈고, 카사마 준, 카미오 신이치로 배우가 출연하여 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영화로 여러분의 심장을 울릴 것으로 보장된다.
마지막으로 발표된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폴 러드, 에반젤린 릴리, 미셸 파이퍼, 마이클 더글라스, 조나단 메이저스가 주연을 맡고 페이튼 리드 감독이 액션, 어드벤처, SF, 스릴러 장르로 만든 영화로 슈퍼 히어로 파트너들이 호프의 부모와 함께 새로운 도전을 기다린다.
각각의 영화들이 여러분들의 심장을 울릴 것으로 예상되며, 각기 다른 주제와 장르의 영화들로 이번 주말 영화관에서 가장 인기있는 영화가 되리라 믿는다.
1위. 타이타닉
:: 컨텐츠 목차 ::
줄거리
“내 인생의 가장 큰 행운은 당신을 만난 거야”
우연한 기회로 티켓을 구해 타이타닉호에 올라탄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화가 ‘잭’(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은
막강한 재력의 약혼자와 함께 1등실에 승선한 ‘로즈’(케이트 윈슬렛)에게 한눈에 반한다.
진실한 사랑을 꿈꾸던 ‘로즈’ 또한 생애 처음 황홀한 감정에 휩싸이고, 둘은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지는데…
가장 차가운 곳에서 피어난 뜨거운 사랑!
영원히 가라앉지 않는 세기의 사랑이 펼쳐진다!
2위. 더 퍼스트 슬램덩크
줄거리
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영화
3위.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줄거리
슈퍼히어로 파트너인 ‘스캇 랭'(폴 러드)과 ‘호프 반 다인'(에반젤린 릴리),
호프의 부모 ‘재닛 반 다인'(미셸 파이퍼)과 ‘행크 핌'(마이클 더글라스),
그리고 스캇의 딸 ‘캐시 랭'(캐서린 뉴튼)까지
미지의 ‘양자 영역’ 세계 속에 빠져버린 ‘앤트맨 패밀리’.
그 곳에서 새로운 존재들과 무한한 우주를 다스리는 정복자 ‘캉’을 만나며,
그 누구도 예상 못 한 모든 것의 한계를 뛰어넘는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2023년 첫 번째 마블 블록버스터
2월, 무한한 우주의 정복자가 깨어난다!
4위. 아바타: 물의 길
줄거리
<아바타: 물의 길>은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한 전편 <아바타>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만에 선보이는 영화로,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케이트 윈슬렛이 출연하고
존 랜도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5위. 바빌론
줄거리
황홀하면서도 위태로운 고대 도시 ‘바빌론’에 비유되는 할리우드에서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당대 최고의 스타 ‘잭 콘래드’(브래드 피트).
누구나 ‘잭’과 같은 성공을 꿈꾸지만 아무나 이룰 수 없던 그 때,
화려한 데뷔를 위해 당차게 야망을 좇는 ‘넬리 라로이’(마고 로비)와
열정적인 청년 ‘매니 토레스’(디에고 칼바)가 영화 같은 삶을 꿈꾸며 할리우드에 입성한다.
하지만 할리우드에서는 기존 영화 산업의 틀을 깬 새로운 변화가 시작되고
그 격변의 한가운데에서 ‘잭’과 ‘넬리’, 그리고 ‘매니’는 살아남아 각자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데…
모든 순간이 영화가 되는 곳
뜨겁게 꿈꾸고, 거칠게 폭발한다!
[glbot-short-cp_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