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일본의 드라마 영화인 “호쿠사이”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이 영화는 2020년에 제작되었고, 귀여운 화가인 호쿠사이의 이야기를 그려냅니다.
호쿠사이는 에도 시대의 거리 한 구석에서 활동하는 화가로, 상인 문화가 눈부시게 번영하는 도시에서 다른 화가들과는 다른 삶을 사는데요. 가난한 화가인 호쿠사이는 스승인 카츠카와 슌쇼로부터 파문을 받기도 합니다.
하루 한 끼도 제대로 먹지 못하는 가난한 화가지만, 호쿠사이의 재능을 발견한 인물이 있었습니다.
희대의 출판인인 츠타야 주자부로는 호쿠사이의 숨은 재능을 알아차려 그를 발탁하게 됩니다.
그리고 호쿠사이는 한때는 열매를 맺지 않은 그림의 능력을 개발하게 되고, 에도에서의 인기를 얻게 됩니다.
이 영화는 2023년 7월 16일에 개봉 예정이며, 일본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주연 배우로는 야기라 유야와 타나카 민이 출연하고 있어요. 다른 출연 배우로는 타마키 히로시, 타키모토 미오리, 츠다 칸지, 아오키 무네타카, 츠지모토 유키, 우라가미 세이슈, 이모 하루카 등이 있어요.
이 영화는 12세 이상 관람가로, 영화제목인 “호쿠사이”의 개봉일은 2023년 7월 16일이에요. 호쿠사이의 흥미로운 이야기와 귀여운 문체로 제작된 이 영화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줄거리
:: 컨텐츠 목차 ::
호화찬란한 상인문화로 채색된 에도 거리 한쪽 구석에 싹트지 않는 화가가 한 명이 있었다.
그 가난한 화가는 바로 카츠카와 슌로, 후일의 카츠시카 호쿠사이.
카츠카와 슌로는 화가가 되었지만 너무나도 안하무인하여 스승인 카츠카와 슌쇼로부터 파문을 당한다.
결국에는 하루 한끼조차 제대로 먹지 못하는 궁핍한 생활을 하는 처지가 되지만 ‘버리는 신이 있으면 줍는 신이 있다’말이 있듯, 이 가난한 화가의 재능을 발견한 인물이 있었다.
키타가와 우타마로와 토슈사이 샤라쿠를 배출한 희대의 출판인, 츠타야 주자부로가 호쿠사이의 숨은 재능을 끌어낸 것이다.
츠타야 주자부로에 의해 본능에 꽃이 핀 호쿠사이는 잇달아 혁신적인 그림을 세상에 내놓게 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에도의 인기인으로 부상하게 된다
캐스팅
-
하시모토 하지메 / 감독
야기라 유야 / 주연
타나카 민 / 주연
타마키 히로시 / 출연
타키모토 미오리 / 출연
츠다 칸지 / 출연
아오키 무네타카 / 출연
츠지모토 유키 / 출연
우라가미 세이슈 / 출연
이모 하루카 / 출연
주말에 가까운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오늘의 무비 뉴스였습니다. 고맙습니다최신뉴스